인젠트·스펜오컴, 금융권 대상 솔루션 세미나 개최
Name관리자Date2016-07-01Hit351

금융 솔루션 전문 업체 인젠트(대표 정성기)와 이미지 솔루션 전문 기업 스펜오컴(대표 정성기)은 25일 서울 여의도에서 ‘고객 가치 창출을 위한 인젠트/스펜오컴 2014 솔루션페어’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빅데이터, 사물인터넷(IoT), 웨어러블 컴퓨팅과 같은 최신IT트렌드에 대해 금융권은 어떻게 대응할 것이냐에 초점이 맞춰졌다. 더불어 금융권의 경험을 통신, 공공, 제조분야에 반영할 방법도 다뤄졌다.

인젠트는 금융권에서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환경(UI)을 모바일과 HTML5 기술을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아이워크 4.0(iWorks 4.0)’을 발표했다. 빅데이터를 좀더 효율적으로 다룰 수 있도록 채널을 통합한 ‘아이게이트 4.0(iGate 4.0)’의 발전 방향도 소개했다. 

스펜오컴은 증가하고 있는 멀티미디어 등 다양한 콘텐츠 관리(ECM)와 콘텐츠와 업무를 연계하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BPM)를 발표했다. 다양한 정보 저장소를 가상화하고 여러 부가기능을 단일 프레임워크 하에 제공하는 EIM(Enterprise Information Management) 솔루션인 ‘엑스톰 5.0(Xtorm 5.0)’의 최신 기능을 소개했고 앞으로의 로드맵을 밝혔다.

정성기 대표는 “이번 고객 가치 창출을 위한 인젠트/스펜오컴 2014 솔루션페어는 급변하는 IT 환경에서 고객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최신 기술 트렌드 활용 방안을 인젠트/스펜오컴 솔루션을 통해 찾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인젠트와 스펜오컴은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빅데이터, 사물인터넷(IoT), 클라우드, 모바일 등 최신 IT 기술 트렌드를 리딩하여 고객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참고기사: http://www.data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73220

 

 

All rights reserved 2017 © INZENT Inc.